본문 바로가기
코인/트레이딩 뷰 팁

[트레이딩뷰 팁] (비트코인/암호화폐/가상화폐) 트레이딩뷰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(최대 -60% !!)

by IGBR 2021. 11. 22.

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! kaka 입니다. 😎

 

오늘은 트레이딩 뷰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!

 

트레이딩 뷰는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합니다.

그치만 가장 큰 할인율을 제공하는게 바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인데요!

앞으로 현재시간 상으로 5일도 체 남지 않았으니! 많은 여러분 들이 이용 하셨음 좋겠습니다!

 

일단은 우리가 Pro를 사야할지 Pro +를 사야할지 Premium을 사야할지 고민 되잖아요?

제가 이걸 경험을 바탕으로 비교 분석을 한번 해드리고 실제 구매과정을 하는 순서로 글을 이어 나가겠습니다!

 


지금 현재 할인중인 가격은 아닙니다. 기능을 봐주세요!

Pro

- 가장 싼 요금제 ( 블랙프라이 데이 할인 시 13달 108달러 한화 약 12만 8200원)

- 싼게 비지떡...

- 차트당 5개의 지표 지원 ( 사람 by 사람 이지만 지표 5개 넘기 굉장히 쉽습니다!)

- 하나의 윈도우에 2차트 ( 무슨말이냐 하면 한 화면에 차트 두개 띄울 수 있단 말입니다. 분할화면이요!)

- 20 서버사이트 얼러트 ( 얼르트를 최대 20개까지 걸수 있다는 말입니다. 흠.. 이것도 사람 by 사람 이지만 만약 거래소에 있는 모든 코인에 얼러트를 건다면 택도 없는 수죠? ㅎㅎ)

- 애드프리 ( 음.. 거슬리는 광고가 사라지는 기능이죠 ㅎㅎ)

 

Pro + (추천!)

- 중간 가격의 요금제 ( 블랙프라이 데이 할인 시 13달 179달러 한화 약 21만 2400원)

- 가장 무난한 요금제

- 차트당 10개의 지표 지원 ( 이정도면 충분합니다. 적당히 켜고 꺼가며 사용이 가능합니다. )

- 하나의 탭당 4개의 화면 지원

- 100 서버사이트 알러트 ( 100개 정도면 BYBIT 기준 모든 종목을 다 넣을 수 있습니다. ㅎㅎ)

- 딱히 불만 못느끼는 사용감 

 

Premium

- 가장 높은 가격의 요금제 ( 블랙프라이 데이 할인시 13달 288달러 한화 약 34만 2000원)

- 차트당 지표 25개 까지 적용 가능

- 하나의 화면에 8개 차트 적용 가능 ( TV를 화면으로 쓰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.)

- 400 서버사이트 알러트 ( 400개 까지 알러트 설정을 할 수 있는거고 프리미엄 요금제의 기준 무한으로 지속됩니다.)

- 초단위 봉 지원

 

네 이정도구요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 설정해서 선택하셨으면 이제 바로 결제 과정 들어가겠습니다!


1. 트레이딩 뷰 접속해서 할인 페이지에 들어갑니다.


2. 위에서 정해 놨던 플랜의 '지금사기' 버튼 클릭!


3. 이렇게 바로 넘어 오게 됩니다. 혹시나 지금 현재 플랜을 가지고 있으시다면 빨간 박스와 같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 문제가 없다면 '다음'을 눌러줍니다!


4. 주가 시장 데이터가 필요하냐고 묻는데( 필요하다 하면 돈 달라해요 ) 우리는 코인러잖아요 ㅎㅎㅎ 주식을 실시간으로 거래하지 않는이상 필요 없습니다.  '없어도 괜찮습니다'선택하고 결제 방법을 고른 뒤 '구매'를 눌러줍니다. 


5. 끝! 이제 사용하시면 됩니다.


추가!

 

여러분 트레이딩 뷰는 자동 결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 따라서 플랜을 다 사용하시고 바로 재결제가 되는 구조라 이게 만약 싫으시다면 자동결제를 취소하셔야 합니다.

 

이 자동결제를 취소하는 방법을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!


1. 홈화면에 와서 자기 프로필 아이콘 클릭 -> '계정 및 빌링' 클릭!


2. 자신의 현재 플랜이 보여지고 다음 결제가 언젠지 보여줍니다. 빨간색 박스로 쳐둔 '캔슬 오토 리뉴얼'을 클릭해서 자동 결제를 취소 하시면 됩니다. !!


후 트레이딩 뷰 블랙프라이데이는 년에 한번씩 꼭 하는 할인 이벤트이니 이번에 놓치셨더라도 다음 해를 기다리셔도 괜찮습니다. !! 

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 까지고요 ! 얼마 안남은 할인 이벤트라 부랴부랴 작성하느라 약간 두서 없이 작성한 감이 없지 않네요 ㅎㅎ

 

조금이라도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다면 뿌듯합니다. 감사합니다!!

댓글